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자주 먹는 서브웨이 꿀조합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서브웨이는 너무 종류도 많고 골라야 할게 많았죠! 100% 제 개인취향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들 한 번쯤은 드셔보셨으면 하는 조합에 대해서 3가지 말씀드릴게요.
에그마요
가장 많이 즐겨 먹는 건 바로 에그마요인데요! 저는 쫄깃한 빵을 먹고 싶을 때는 플랫브레드를 먹어요. 플렛브레드가 토르티야 같은 식감이라서 맛있더라고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 때에는 화이트 빵을 먹습니다! 다이어트를 한다 싶을 때는 위트를 먹어요. 칼로리는 416kcal로 서브웨이 치고는 칼로리가 꽤 높은 편입니다. 여기서 저만의 꿀조합을 말씀드리면 에그마요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에그마요의 고소함에 베이컨이 추가가 되면 짭조름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위 사진과 같이 랜치와 스위트 칠리가 딱 좋은 거 같아요. 저는 여기에서 빵을 더 파달라고 합니다! 빵이 너무 크면 먹기가 불편하기도 하고 칼로리를 줄이기 위함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소스는 너무 많이 주실 때가 많아 한 줄씩만 달라고 합니다!
에그마요는 자체로 너무 고소해서 맛있고 간단하게 딱 먹기도 좋고 포만감도 들어서 너무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화이트랑 에그마요를 가장 많이 먹는 편입니다. 사실 에그마요 자체에 간이 되어 있어서 소스는 필요하지 않지만 말이 너무 길어져서 조금 정리를 해 드리자면
에그마요 추천 416kcal
빵: 화이트(기본 빵) , 플랫브레드(또띠아 쫄깃함), 위트(곡물 빵, 다이어트) - 빵 조금 파달라고 함
추가: 베이컨
치즈: 슈레드
야채: 취향껏
소스: 랜치, 스위트 칠리(한 줄씩)
로스트 치킨
두 번째 추천 메뉴는 로스트 치킨입니다! 로스트 치킨은 닭가슴살로 다이어터들이 자주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굉장히 자주 먹었어요. 로스트 치킨은 닭가슴살인데도 불구하고 되게 부드러워서 퍽퍽한 닭가슴살을 먹는 기분이 아니라 좋습니다. 빵은 보통 위트나 플랫브레드로 자주 먹었습니다! 로스트 치킨에는 에그마요를 넣으면 좋았어요! 단백질과 단백질에 만남이라 그런지 운동하고 먹으면 딱이라는 생각이 자주 드는 메뉴였습니다.
플렛브레드 추천 300 kcal
빵: 플랫브레드
추가: 에그마요
치즈: 슈레드
야채: 취향껏
소스: 랜치, 스위트 어니언
서브웨이 클럽
이번에는 제가 최근에 꽂히게 된 서브웨이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클럽 샌드위치에는 치킨 브레스트와 햄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가서 굉장히 풍부하고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기존에 들어간 게 많아서 저는 따로 추가를 해 먹지는 않습니다. 햄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클럽 샌드위치는 주로 위트 빵이나 화이트 빵으로 먹어요. 플랫브레드 빵으로 먹으면 너무 쫄깃쫄깃해서 햄 맛이 더 안 느껴진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의 마지막 추천 샌드위치는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서브웨이 클럽 추천 299 kcal
빵: 위트, 화이트
추가: X
치즈: 슈레드
야채: 취향껏
소스: 랜치, 스위트 칠리, 스위트 어니언 (이중 2가지만)
여기까지가 제가 추천드리는 서브웨이 조합입니다! 저는 한 가지만 먹으면 자주 물려해서 이렇게 돌아가면서 먹어야 맛있더라고요 ㅎㅎ 야채도 있고 빵도 있고 건강한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자주 먹는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추천한 거 안 드셔보셨다면 한 번쯤은 가볍게 드셔보시는 게 어떨까요??